오메킴 선미 바쁜가봐요

오메킴 선미 진결을 발표하고 난 뒤에는 제대로 된 합방을 한 적이 없네요. 부산에서 진행되었던 지스타에서 스타크래프트 멸망전 결승전을 참가하기 위해 오메킴이 연습을 하느냐고 많이 바빴었는데요. 지스타 행사가 끝나고 나서는 바로 만나지 않을까 싶었는데 방송을 하지 않더라고요.


오메킴 선미


물론 방송만 하지 않았지 오메킴 선미 커플은 지스타 행사가 종료된 뒤 같이 회식자리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스타 행사 후에도 같이 방송을 하지 않을 뿐이지 둘이 만나 식사를 하거나 하는 등 일반적인 커플들과 마찬가지로 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메킴 선미


오메킴도 선미도 개인방송은 많이 하는데 둘의 데이트 방송이 없어서 커플방송을 기다리시는 분들은 많이 아쉬울것 같아요. 이제 주말이니 주말에는 한번 하지 않을까 기다리고 있는데 벌써부터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오메킴 선미


12월 초에는 베트남으로 여행도 간다고 하네요. 그리고 크리스마스도 있고 시상식도 진행될거고 많은 연말연시 행사가 있을텐데 이 커플의 방송이 기다려 집니다. 분명 재미있을거에요.


오메킴 선미


저처럼 오메킴 선미 합동방송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은데요. 너무 재촉하는것도 당사자들에겐 기분이 안좋을 수 있고 압박일테니 천천히 기다리면 좋을것 같네요. 끝으로, 이제 많이 추워졌는데 다들 건강관리 유의하시길 바래요.


'iadob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메킴 선미 바쁜가봐요  (0) 2019.11.2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